공지사항

학부공지

2014학년도 1학기 복학신청 안내 N

No.458272
  • 작성자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13.12.30 15:22
  • 조회수 : 564

2014 학년도 1 학기 복학신청 안내

 

1. 신청기간 : 2014 1 8 ( ) 10:00 ~ 1 10 ( ) 16:00

추가신청 1 : 2014 1 23( ) 10:00 ~ 1 29 ( ) 16:00

2 : 2014 2 12( ) 10:00 ~ 2 13 ( ) 16:00

2014.2.28. 휴학 종료자 로서 이번학기 복학이 어려운 학생은 휴학신청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

신청 을 하여야 함 ( 휴학기간이 남아있는 자 )

2. 신청절차 :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(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 복학신청 ) 에서 신청

다만 , 군휴학자가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복학신청 시 첨부서류를

파일로 업로드 해야 만 복학신청이 가능

. 첨부서류

1) 전역자 : 병적사실확인 서류 ( 입영 · 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사본 , 주민등록초본 , 병적확인서 중 1 )

2 ) 전역예정자 : 전역예정확인서 ( 입영일자 , 전역예정일자 명시 )

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

3) 2014 3 13( ) ~ 3 27 ( ) 까지 전역예정자 중 복학을 원하는 자

복학신청서 1 ( 수업학적팀 비치 )

취학승인서 ( 소속부대장 발행 , 소정양식 ) 1 ( 입영일자 , 전역예정일자 명시 , 2 주일 이상 휴가

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)

전역예정일이 3 28 ( ) 이후인 자는 금학기 복학 불가

 

3. 신청결과 확인

.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(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 휴복학 / 재입학 신청내역 ) 에서 확인

. 구분 표시에 접수 로 표기되어 있으면 신청이 완료된 것임

 

4. 등록금 납부

. 등록기간 : 2014 2 17 ( ) ~ 2 19 ( )

  장 소 : 대구은행 , 국민은행 , 신한은행 , 농협 ,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

  . 고 지 서 :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(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 출력 ) 에서 출력 [2 6 ( )10:00 이후 ]

  . 등록방법 :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

등록휴학생 ( 등록금 “0” 인 학생 ) 은 복학신청만으로 등록이 완료됨

5. 수강신청

  . 기간 :

1) 2, 3 학년 : 2 17 ( )

2) 4, 5 학년 : 2 18 ( )

3) 기간 내 수강 미신청자 : 2 19 ( )

4) 1 학년 : 2 28( )

5) 수강정정기간 : 3 6 ( ) ~ 3 7 ( )

학년은 2014 학년도에 복학 및 재입학하는 학년임

  . 시간 : 홈페이지 학사안내에 게시될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

  . 장소 :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

 

6. 유의사항

. 복학신청한 자가 복학을 취소하고 휴학을 신청할 경우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에

방문하여 복학을 취소하고 , 휴학을 신청하여야 한다 .

 

. 군복학은 전역일로부터 학기개시일 (3 1 , 9 1 ) 2 회 초과할 수 없다 .

1) 군 복학 가능학기

전역일자 : 2013 3 1 ~ 2013 8 31 : 2014 학년도 1 학기

전역일자 : 2013 9 1 ~ 2014 2 28 : 2014 학년도 1 학기 , 2014 학년도 2 학기

 

. 최종 복학 가능학기 이후는 제적처리 됨

 

. 전공배정을 받지 않은 학부소속 학생은 반드시 학기를 맞추어 복학하여야 한다 .

 

. 학기를 맞추어 복학하는 것이 원칙이나 , 부득이한 사유로 복학을 할 경우 학사운영에 따른

불이익 [ 전부 ( ), 전공배정 , 교직이수 신청 , 교육과정 이수 , 학년 진급 , 졸업 등 ] 을 받을

수 있다 .

 

2014. 12.

 

 
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