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학년도 1학기 복학신청 안내 N
No.458272- 작성자 행정실
- 등록일 : 2013.12.30 15:22
- 조회수 : 564
2014 학년도 1 학기 복학신청 안내
1. 신청기간 : 2014 년 1 월 8 일 ( 수 ) 10:00 ~ 1 월 10 일 ( 금 ) 16:00
추가신청 1 차 : 2014 년 1 월 23( 목 ) 10:00 ~ 1 월 29 일 ( 수 ) 16:00
2 차 : 2014 년 2 월 12( 수 ) 10:00 ~ 2 월 13 일 ( 목 ) 16:00
※ 2014.2.28. 휴학 종료자 로서 이번학기 복학이 어려운 학생은 휴학신청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
신청 을 하여야 함 ( 휴학기간이 남아있는 자 )
2. 신청절차 :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(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적관리 → 복학신청 ) 에서 신청
다만 , 군휴학자가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복학신청 시 첨부서류를
파일로 업로드 해야 만 복학신청이 가능 함
가 . 첨부서류
1) 전역자 : 병적사실확인 서류 ( 입영 · 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사본 , 주민등록초본 , 병적확인서 중 1 부 )
2 ) 전역예정자 : 전역예정확인서 ( 입영일자 , 전역예정일자 명시 )
※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
3) 2014 년 3 월 13( 목 ) ~ 3 월 27 일 ( 목 ) 까지 전역예정자 중 복학을 원하는 자
① 복학신청서 1 부 ( 수업학적팀 비치 )
② 취학승인서 ( 소속부대장 발행 , 소정양식 ) 1 부 ( 입영일자 , 전역예정일자 명시 , 2 주일 이상 휴가
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)
※ 전역예정일이 3 월 28 일 ( 금 ) 이후인 자는 금학기 복학 불가
3. 신청결과 확인
가 .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(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적관리 → 휴복학 / 재입학 신청내역 ) 에서 확인
나 . 구분 표시에 “ 접수 ” 로 표기되어 있으면 신청이 완료된 것임
4. 등록금 납부
가 . 등록기간 : 2014 년 2 월 17 일 ( 월 ) ~ 2 월 19 일 ( 수 )
나 . 장 소 : 대구은행 , 국민은행 , 신한은행 , 농협 ,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
다 . 고 지 서 :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( 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고지서 출력 ) 에서 출력 [2 월 6 일 ( 목 )10:00 이후 ]
라 . 등록방법 :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
※ 등록휴학생 ( 등록금 “0” 인 학생 ) 은 복학신청만으로 등록이 완료됨
5. 수강신청
가 . 기간 :
1) 2, 3 학년 : 2 월 17 일 ( 월 )
2) 4, 5 학년 : 2 월 18 일 ( 화 )
3) 기간 내 수강 미신청자 : 2 월 19 일 ( 수 )
4) 1 학년 : 2 월 28( 금 )
5) 수강정정기간 : 3 월 6 일 ( 목 ) ~ 3 월 7 일 ( 금 )
※ 학년은 2014 학년도에 복학 및 재입학하는 학년임
나 . 시간 : 홈페이지 학사안내에 게시될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
다 . 장소 :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
6. 유의사항
가 . 복학신청한 자가 복학을 취소하고 휴학을 신청할 경우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에
방문하여 복학을 취소하고 , 휴학을 신청하여야 한다 .
나 . 군복학은 전역일로부터 학기개시일 (3 월 1 일 , 9 월 1 일 ) 을 2 회 초과할 수 없다 .
1) 군 복학 가능학기
▶ 전역일자 : 2013 년 3 월 1 일 ~ 2013 년 8 월 31 일 : 2014 학년도 1 학기
▶ 전역일자 : 2013 년 9 월 1 일 ~ 2014 년 2 월 28 일 : 2014 학년도 1 학기 , 2014 학년도 2 학기
다 . 최종 복학 가능학기 이후는 제적처리 됨
라 . 전공배정을 받지 않은 학부소속 학생은 반드시 학기를 맞추어 복학하여야 한다 .
마 . 학기를 맞추어 복학하는 것이 원칙이나 , 부득이한 사유로 복학을 할 경우 학사운영에 따른
불이익 [ 전부 ( 과 ), 전공배정 , 교직이수 신청 , 교육과정 이수 , 학년 진급 , 졸업 등 ] 을 받을
수 있다 .
2014. 12.
교 무 처 장